FAQ

Welcome!

This community is for professionals and enthusiasts of our products and services.
Share and discuss the best content and new marketing ideas, build your professional profile and become a better marketer together.

0

택배를 분실했어요.

택배사 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가 '배송완료' 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택배사를 통해 상품 위치를 확인하여, 
택배사 과실로 인한 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재 배송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택배 기사가 고객님과 협의된 장소에 배달한 경우에는 분실로 인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웹사이트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메종 21G 드림  

(※ 채널톡 운영시간: 월 - 금 (오전 9:00 - 오후 6:00) ) 

아바타
작성 취소

귀하의 답변

실질적인 답변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질문이나 답변에 대해 댓글을 달려면 댓글 도구를 사용합니다. 항상 답변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같은 질문에 두 번 대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꼭 투표해주세요. - 최고의 질문과 답변을 선택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