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 확인 후 재배송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가 '배송완료' 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택배사를 통해 상품 위치를 확인하여,
택배사 과실로 인한 분실이 확인되는 경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으로 재 배송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택배 기사가 고객님과 협의된 장소에 배달한 경우에는 분실로 인한 처리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웹사이트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메종 21G 드림
(※ 채널톡 운영시간: 월 - 금 (오전 9:00 - 오후 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