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Welcome!

This community is for professionals and enthusiasts of our products and services.
Share and discuss the best content and new marketing ideas, build your professional profile and become a better marketer together.

0

교환/반품 문의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교환/반품하실 상품을 말씀 부탁드립니다. 

 자사에서 직접 반품 접수를 해드리며 기사님께서 방문접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로 방문하실 예정이오니 상품을 전달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안내]


주문이후 배송전/후 상품추가, 타상품 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 추가,변경(교환)을 원하신다면 취소/반품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개봉 스티커 제거 되지 않은 새상품에 한하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까지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교환/반품비는 고객님 부담)
상품하자(제품자체에 결함으로 확인된 경우),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7일 이내까지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교환,반품비 무료, 자사에서 부담)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반품 가능기간에도 불구하고 거절 될 수 있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2) 향수병 꾸미기 작업으로 이미지/텍스트 프린팅이 된 상품인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 

​5) 고객님이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의 경우 

​6) 사용 흔적이 있는 상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방법]


배송 시 동봉 되었던 교환.반품 카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가능 기간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 후 배송 제품 패킹을 부탁 드립니다.
기사님께서 2-3일 내로 방문하실 예정이오니 상품을 잘 전달 부탁드립니다. 

(미접수,교환.반품신청서 미동봉시 확인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비를 계좌로 입금 후 혹은 구매금액에서 차감 신청 후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배송비: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6,000원/12,000원(제주도 및 산간지역)
입금 계좌 : 기업은행 131-116912-01-011 메종 21지 코리아
결제금액에서 차감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널 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웹사이트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메종 21G 드림  

(※ 채널톡 운영시간: 월 - 금 (오전 9:00 - 오후 6:00) ) 

 

아바타
작성 취소

귀하의 답변

실질적인 답변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질문이나 답변에 대해 댓글을 달려면 댓글 도구를 사용합니다. 항상 답변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같은 질문에 두 번 대답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꼭 투표해주세요. - 최고의 질문과 답변을 선택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