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또는 채널톡을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재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만 수령하신 경우, 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 모두 '배송완료' 상태이나 일부만 수령하신 경우 고객센터 또는 채널톡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패킹 영상 CCTV 확인 후 재배송 및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받으신 박스가 파손되었거나 누락된 상품이 있을 경우, 수령하신 상품 및 주문내역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 또는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 경우, 웹사이트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메종 21G 드림
(※ 채널톡 운영시간: 월 - 금 (오전 9:00 - 오후 6:00) )